고려사이버대, 주한미군사령부 미8군지원단과 협약 체결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이원규)는 지난 12일 주한미군사령부 미8군 예하 미8군지원단(KSC BN)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하고, 장병 및 직원의 지속적인 학습 지원과 전문성 향상을 위한 협력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미8군지원단 구성원이 온라인 기반 고등교육을 통해 직무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협약식은 미8군지원단에서 진행됐으며, 양 기관은 안정적인 학습 접근성과 실질적 자기개발 지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미8군지원단 소속 인원은 고려사이버대학교 산업체 위탁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이번 화보는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한 고윤정의 트레킹 모습을 담아내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추구하는 탐험과 도전의 가치를 강조했다. 화보 속 고윤정은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트레킹을 즐기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베르텍스 크롭 바람막이’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베르텍스 바람막이’는 기존의 투박한 기능성 재킷과 차별화된 곡선적인 실루엣과 테크니컬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크롭 기장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동시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 ‘베르텍스’를 적용해 생활 방수, 고투습, 방풍, UV 차단 기능을 강화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25SS 시즌에는 세련된 기능성 바람막이를 찾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크롭 바람막이 라인업을 대폭 확장했다”며 “베르텍스 바람막이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올봄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25SS ‘베르텍스 바람막이’ 라인업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