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병철)는 1월 28일(수)부터 2월 12일(목)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수업과 시험 등 모든 학사 과정이 100% 온라인으로 운영되는 사이버대학교로, 일과 학습을 병행해야 하는 직장인과 주부에게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졸업 시에는 일반대학교 졸업자와 동일한 정규 4년제 학사 학위가 수여되며, 재학 중에는 직무역량 강화와 커리어 전환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자격증·해외 명문대학 공동 운영 수료증 과정과 마이크로디그리 등을 함께 이수
싱가포르항공이 신한카드와 함께 선보인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의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KrisFlyer The Best Shinhan Card)
해당 카드를 신규 발급받는 고객은 웰컴 기프트로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1만5000마일을 받을 수 있으며, 첫 해 최대 3만 마일까지 적립이 가능해 싱가포르항공 서울-싱가포르 노선의 이코노미 편도 항공권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이용에 따라 Kris+, Pelago, 국내 택시, 스타벅스 등에서 추가 마일리지도 적립된다.
연간 이용금액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프리미엄 회원 등급도 부여된다. 연 500만 원 이상 사용 시 ‘엘리트 실버’, 2000만 원 이상 시 ‘엘리트 골드’ 등급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스타얼라이언스 제휴 항공사 이용 시 티어 보너스 마일 적립, 우선 탑승, 라운지 이용 등 혜택이 제공된다.
카드 혜택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오는 5월 28일까지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이 12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카드로 싱가포르 노선을 결제할 경우 최대 10%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스쿠트 및 싱가포르항공 항공편 구매 시 누적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원의 캐시백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5월 31일까지 이벤트 등록 후 카드로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리조트월드 센토사·유니버설 스튜디오 패키지,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의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호주 퀸즐랜드주·빅토리아주 관광청, 신한카드와 협업해 ‘호주 원정대’ 2기를 모집한다. 선정된 참가자들은 6월 21일부터 29일까지 6박 8일간 멜버른과 브리즈번 일대를 여행하며 현지 탐방과 액티비티에 참여하게 된다. 신청은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마감일은 5월 31일이다.
리 용 태트 싱가포르항공 한국지사장은 “크리스플라이어 회원 수가 1000만 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고객에게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혜택을 강화했다”며 “여행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혜택 및 프로모션 내용은 싱가포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