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병철)는 1월 28일(수)부터 2월 12일(목)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수업과 시험 등 모든 학사 과정이 100% 온라인으로 운영되는 사이버대학교로, 일과 학습을 병행해야 하는 직장인과 주부에게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졸업 시에는 일반대학교 졸업자와 동일한 정규 4년제 학사 학위가 수여되며, 재학 중에는 직무역량 강화와 커리어 전환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자격증·해외 명문대학 공동 운영 수료증 과정과 마이크로디그리 등을 함께 이수
삼화페인트공업㈜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인 `방수에이스` 제품군으로 2025년 방수재 시장을 공략한다.
삼화페인트공업㈜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인 `방수에이스` 제품군으로 2025년 방수재 시장을 공략한다.
방수재는 수분이 건축물에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는 대표적인 고기능성 페인트로, 건축물 보호 및 수명 연장에 필수적인 제품이다. 방수재가 시공돼 있지 않다면 비로 인해 누수, 결로, 곰팡이가 발생한다.
`방수에이스`는 `에이스들의 선택…국민 방수재 방수에이스`란 콘셉트를 가진 페인트로, 폴리우레탄 수지를 주성분으로 설계된 방수재다. 이 제품은 내수성, 내한성, 내구력이 우수하고 강한 접착력 등이 장점이다.
`방수에이스 중도`는 환경표지 인증 등 국내 대표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방수재다. 이 제품은 6대 유해 프탈레이트 및 4대 중금속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유독물질로 분류되는 `4,4`-메틸렌비스(2-클로로아닐린)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
삼화페인트가 방수재 시장을 공략하는 이유는 기상이변으로 급격한 기온 변화와 함께 폭우가 내리는 날이 많아지면서 방수재 시공이 필수 불가결한 요소로 자리 잡아서다. 국내 방수재 시장은 연 3,800억 원, 연평균 5% 이상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방수에이스는 방수 고수들이 애용하는 페인트다"며 "방수 에이스들이 선택한 방수재로 안전하고 쾌적한 삶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