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병철)는 1월 28일(수)부터 2월 12일(목)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수업과 시험 등 모든 학사 과정이 100% 온라인으로 운영되는 사이버대학교로, 일과 학습을 병행해야 하는 직장인과 주부에게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졸업 시에는 일반대학교 졸업자와 동일한 정규 4년제 학사 학위가 수여되며, 재학 중에는 직무역량 강화와 커리어 전환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자격증·해외 명문대학 공동 운영 수료증 과정과 마이크로디그리 등을 함께 이수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독도 블렌드`를 오는 25일 한정 출시한다.
SPC 커피앳웍스, 독도의 날 맞아 `독도 블렌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독도의 날(10월 25일)을 기념해 우리땅 독도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독도 블렌드`는 콜롬비아 오렌지 버번 원두를 베이스로 에티오피아와 인도네시아 원두를 블렌딩해 완성했다.
깊고 푸른 동해 바다를 연상시키는 묵직한 바디감과 오크우드의 질감, 자스민과 오렌지의 향, 그리고 울릉도 조청을 떠올리게 하는 달콤한 여운이 특징이다.
브루잉 커피로 주문해 즐길 수 있으며, 드립백, 원두(100g, 200g) 등 다양한 형태로 판매된다.
패키지에는 독도의 실루엣과 동해 바다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25일부터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
커피앳웍스는 독도 테마 편집숍 `독도문방구`와 함께 기념 굿즈도 선보인다.
멸종된 독도 바다사자 `강치` 일러스트가 담긴 머그컵으로 드립백과 함께 구성된 세트도 판매된다.
25일부터 커피앳웍스 전 매장, 독도문방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서준범 한국화 작가의 독도 수묵채색화 엽서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독도문방구는 2014년부터 독도를 주제로 다양한 문구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커피앳웍스는 독도 블렌드 관련 제품 판매 수익금의 10%를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금은 독도 관련 교육 및 홍보 활동에 활용된다.
커피앳웍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독도송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독도는 우리 땅`을 부르는 고객에게 `독도 블렌드` 브루잉 커피 1잔을 증정하며, 챌린지는 제품 판매 기간 동안 운영된다.(매장당 하루 선착순 5명)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피앳웍스 담당자는 "국내 각지의 지역 테마와 이야기를 담은 `오!서울 블렌드`와 `오!인천 블렌드` 시리즈에 이어 아름다운 한국의 섬 독도를 주제로 `독도 블렌드`를 선보인다.
앞으로도 의미 있는 커피 경험을 통해 지역의 가치를 함께 나누겠다"고 밝혔다.
커피앳웍스는 현재 종로·이촌·여의도·을지로·광명·마포 등 서울 지역 6개점과 인천국제공항 내 3개점 총 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