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병철)는 1월 28일(수)부터 2월 12일(목)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수업과 시험 등 모든 학사 과정이 100% 온라인으로 운영되는 사이버대학교로, 일과 학습을 병행해야 하는 직장인과 주부에게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졸업 시에는 일반대학교 졸업자와 동일한 정규 4년제 학사 학위가 수여되며, 재학 중에는 직무역량 강화와 커리어 전환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자격증·해외 명문대학 공동 운영 수료증 과정과 마이크로디그리 등을 함께 이수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 수요를 겨냥해 호주관광청과 협업해 ‘시그니처 호주’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시드니 전경
이번 기획전은 호주의 그랜드캐니언이라 불리는 △블루 마운틴과 휴양지로 유명한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 BBC가 선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장소로 꼽히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 등 특별한 명소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모두시그니처 △4인 이상 출발 보장 △세미패키지 △이색 체험 등의 다양한 상품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인 ‘모두시그니처, 시드니 완전일주 7일’은 프리미엄 국적기 아시아나항공 시드니 왕복 직항을 이용하고, 전일정 월드 체인 4성급 호텔 숙박으로 여행의 편의를 높였다. 노팁·노옵션으로 현지 경비 부담을 줄이고, 시드니의 랜드마크인 오페라 하우스 내부 가이드 투어를 비롯해, △시드니 타워 △페더데일 야생동물 공원 △포트 스티븐스 등의 핵심 관광지를 모두 방문한다.
또한 호주 와인의 최초 생산지인 헌터 밸리 와이너리 방문과 △포트 스티븐스 사막 투어&모래 썰매 체험 △야생 돌고래 관찰 등 특별한 액티비티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블루 마운틴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에서의 티타임, △시드니 디너 크루즈의 3코스 디너 △호주 전통버거 △피시앤칩스 △청정우 스테이크 등 호주의 대표적인 미식까지 즐길 수 있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최근 프리미엄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고객의 취향이 더욱 다양해지는 것에 맞춰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준비했다”며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현대적인 도시의 매력을 모두 갖고 있는 호주에서 특별한 액티비티와 미식 여행까지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