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병철)는 1월 28일(수)부터 2월 12일(목)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수업과 시험 등 모든 학사 과정이 100% 온라인으로 운영되는 사이버대학교로, 일과 학습을 병행해야 하는 직장인과 주부에게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졸업 시에는 일반대학교 졸업자와 동일한 정규 4년제 학사 학위가 수여되며, 재학 중에는 직무역량 강화와 커리어 전환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자격증·해외 명문대학 공동 운영 수료증 과정과 마이크로디그리 등을 함께 이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4월 10일 개관 10주년 및 제45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10주년의 동행, 진심을 담다’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이 개관 10주년 및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10년의 동행, 진심을 담다`를 성황리 개최했다
복지관 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다소니&루멘챔버오케스트라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수원특례시 이재준 시장, 수원특례시의회 김정렬 부의장을 비롯해 윤경선 인사청문특별위원장, 김기정 의원, 수원시 내 장애인단체장, 유관기관 관계자, 이용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진행됐으며, 자원봉사자, 후원자, 직원, 고용업체, 이용자 등 16명의 시상식과 개관 10주년을 기념하는 영상 상영도 함께 이뤄졌다.
또한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홍보대사로 손지나 배우를 위촉해 자리를 빛냈으며, ‘당신이 바로 나 자신입니다’를 주제로 초청강연을 진행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지난 10년 동안 복지관과 장애인, 지역주민이 함께 걸어온 여정을 돌아보며, 서로 성장하고 변화해온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오는 4월 15일(화)부터 수원시립만석전시관에서 진행되는 작품 전시회와 4월 19(토) 복지관에서 열리는 오픈복지관 및 바자회에도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기념식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이 걸어온 지난 10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와 복지관의 가치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