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병철)는 1월 28일(수)부터 2월 12일(목)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수업과 시험 등 모든 학사 과정이 100% 온라인으로 운영되는 사이버대학교로, 일과 학습을 병행해야 하는 직장인과 주부에게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졸업 시에는 일반대학교 졸업자와 동일한 정규 4년제 학사 학위가 수여되며, 재학 중에는 직무역량 강화와 커리어 전환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자격증·해외 명문대학 공동 운영 수료증 과정과 마이크로디그리 등을 함께 이수
비대면 중고차 판매 플랫폼 리본카가 삼성화재 `Car케어`와 제휴를 맺고, 100% 비대면 차량 판매 서비스 `내차팔기`를 통해 최대 61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본카가 삼성화재 `Car케어`와 제휴를 맺고, 100% 비대면 차량 판매 서비스 `내차팔기`를 통해 최대 61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본카는 이날 삼성화재와의 제휴를 통해 자사의 `내차팔기` 서비스를 삼성화재의 모빌리티 플랫폼 `Car케어`를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 또는 웹의 제휴서비스 메뉴를 통해 리본카 서비스에 바로 접속할 수 있게 됐다.
`내차팔기`는 차량 등록부터 견적 확인, 계약, 탁송, 대금 입금까지 전 과정을 모바일이나 PC에서 100% 비대면으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업계 유일하게 별도의 평가사 방문 없이 사진만 등록해도 견적 금액 그대로 계약이 가능해 거래 과정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대면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삼성화재 `Car케어`는 차량 진단 및 점검, 소모품 교체, 주유, 세차, 주차 등 기존의 차량 관리 서비스에 더해 차량 판매까지 지원하는 올인원 플랫폼으로 확장된다. `Car케어`는 보험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리본카는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Car케어`를 통해 `내차팔기` 서비스를 신청만 해도 최대 1만원 상당의 커피 쿠폰이 지급되며, 타사 견적서를 함께 제출하면 차량 판매 시 20만원의 현금이 추가로 제공된다. 당일 판매 완료 시에는 1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주유상품권도 증정된다. 이 외에도 차량 판매 고객에게는 리본카 차량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추가로, 서비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에게는 50만원권, 2등 4명에게는 20만원권 상품권이 제공된다.
리본카 관계자는 "중고차 시장 성장과 함께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삼성화재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차량 판매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독보적인 비대면 시스템을 기반으로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 중고차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